새로운 세상을 향해 뛰자

11년간의 군 생활이 남긴 흔적: 탈모, 그리고 희망을 찾은 이야기 본문

개인적인 이야기

11년간의 군 생활이 남긴 흔적: 탈모, 그리고 희망을 찾은 이야기

note7394 2025. 10. 5. 18:35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, 이웃님들!

 

즐거운 주말, 잘 보내고 계신가요?

오늘은 조금 개인적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.

제 블로그를 오래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, 저는 군 생활을 11년 동안 했답니다.

긴 군 생활이 제게 여러 가지를 남겼는데, 그중 하나가 바로 '탈모'예요.

 

아무래도 방탄 헬멧을 자주 쓰다 보니 자연스럽게 탈모가 시작됐고, 전역한 지금도 계속 진행 중이랍니다.

아내가 탈모에 좋다는 것을 이것저것 챙겨줬지만, 큰 효과를 보지 못해 속상했어요.

 

 

그러다 우연히 링크드인을 통해 '터리낙스라는 곳에서 만든 '엑소좀 스프레이'를 알게 되었습니다.

이 제품을 만든 대표님께서 직접 임상 실험에 참여하셨다는 이야기가 정말 믿음직하게 다가왔죠.

저도 속는 셈 치고 제품을 받아서 한 달 넘게 꾸준히 사용하고 있답니다.

아직 눈에 띄는 변화는 없지만, 꾸준히 사용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기대하고 있어요!

 

다른 분들의 후기를 찾아보니, 이미 엄청난 효과를 본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.

특히 머리카락이 거의 없던 분들에게도 머리카락이 다시 나기 시작했다는 이야기는 정말 큰 희망이 되었습니다.

 

혹시 저처럼 탈모로 고민하고 계신 분이 있다면, 아래 링크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!

여러분에게도 작은 희망이 될 수 있을 거예요.

 

https://www.wadiz.kr/web/wcomingsoon/rwd/372277

 

이 글이 탈모로 고민하는 많은 분들께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
728x90
반응형